게시판 상세

광복절 특가로 예산보다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먼저 2주 정도 사용해보고 문의사항이 있으면 연락달라고 하셨는데 그 정도 사용해보니까 왠만한 기능은 다 파악이 되더라고요. 

클래식 모드에 아침과 밤 테마 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테마로 하루 시작하고 밤에 자기전에 밤테마하면 노곤노곤 잠이 들때도 있답니다. (안마의자에서 내려가기 싫어요) 그날 하루 너무 피곤하거나 많이 움직인 날은 스트레칭테마 활용하거나 스페셜모드에서 스포츠테마 하면 약간 아플때도 있지만 몸도 쭉쭉 늘려주고 좋네요. 그리고 어깨가 잘 뭉치는 편인데 어깨만 따로 하거나 아니면 밤테마 할때 따뜻하게 하고 하면 무릎까지 열이 전달되서 좋아요!! 

굳이 단점을 꼽자면 저한테는 발바닥 롤러가 너무 쎄다는 점인데 (아마도 에어로 위쪽도 같이 눌러져서 그런것 같음) 그래서 시작할때 발 위치를 약간 여유 있게 고정해서 사용하니까 괜찮은거 같아요.

사실 가격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다리 마사지 부분이 무릎까지 올라오는 점이랑 남편이 마사지 강도가 마음에 든다는 이유로 약간 무리해서 구매했거든요. 지금은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6개월에 한번씩 점검도 해주신다니 다른 곳에는 없는 서비스까지 너무 좋아요!! 고장 없이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